아프리카 TV ‘테일즈런너’, 서비스 9주년 기념 ‘어드벤처 업데이트’

2014-07-17 10:02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아프리카TV]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아프리카TV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서 여름 시즌을 맞아 9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17일(목) 신규 캐릭터 ‘시호’ 및 신규 동화맵 1종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8월 14일(목)까지 신규 맵 2종을 추가해 재미 요소를 강화할 예정이다.
지난 4일(금)부터 15일(화)까지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예약 판매된 캐릭터 ‘시호’는 18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판도라 유적지를 지키는 수호신장의 후계자로 귀여운 모습 속에 신비한 힘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되는 신규 맵은 동화맵인 ‘미지의 섬으로’와 어드벤처맵 ‘판도라 유적지’, ‘설산의 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맵에서 자유로운 비행과 신나는 슬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금일부터 오는 8월 31일(일)까지 9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 연금 수리, 무료 펫 부활의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7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접속하면 원하는 캐릭터와 캐시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일(토) 종합전시장 세텍(SETEC)에서 이용자 참여형 오프라인 이벤트 ‘테일즈런너 어드벤처’를 진행하고 자사의 SNS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를 실시한다.

테일즈런너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행사는 게임 내 맵을 그대로 구현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에어바운스와 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할 국내 대표 선수를 뽑는 리그 결승전, 마술쇼와 버블쇼 등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9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