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대작 액션 RPG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글로벌 출시

2014-07-16 09:46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기대작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모바일게임 팬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웰메이드 대작이라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다이내믹한 액션 연출과 빠른 속도감이 강점으로 꼽힌다.
시원하고 통쾌한 손맛이 특히 호평을 받아 유저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으며, 더불어 ‘스테이지 모드’, ‘몬스터 웨이브’, ‘대전 모드’ 등 메인 콘텐츠는 물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풍부하게 담겨 있다.

이 게임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의 첫 번째 협력 작품으로 개발사 올엠은 자회사 펀플로(대표 손경현)와 공동 개발을 진행했으며, 양사는 역량을 총동원하여 하반기 글로벌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승부수를 던지고 있다.

무엇보다 탄탄한 개발력과 오랜 글로벌 시장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어 모처럼 세계 시장을 상대로 한 흥행 대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오는 30일까지 글로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황금 열쇠’, ‘전신 아바타’ 등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 및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