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클로버테이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레이드헌터 for Kakao’가 시즌3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레이드헌터’는 200여종 이상의 무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신개념 소울웨폰 컬렉션게임으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상상초월 무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레이드헌터’의 이번 시즌3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또 한번 새롭게 바뀐 12개 신규 탐험 지역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규 몬스터 2종과 탐험 시 획득할 수 있는 무기 4종도 추가됐다. 또한 5배수 무기 1종과 신규 2배수 무기 1종이 새롭게 찾아온다.
더불어 신규 뽑기 무기 7종과 재료뽑기 무기 7종도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업데이트로 5~6성 무기 뽑기 확률이 대폭 상승된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신규 컨텐츠로는 컬렉션 6종이 추가됐으며, 각 컬렉션별로 새로운 시나리오도 선보인다. 또 눈물샘 수집 랭킹 산정 컨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레이드헌터’는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페이스북에 숨겨진 쿠폰을 찾아 입력하면 4~5성 무기를 100% 획득할 수 있는 ‘강한 헌터 만들기 대작전’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