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7일,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이 안드로이드 서비스를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시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틀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신의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사전등록을 마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유저는 안드로이드 서비스 오픈 이후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제공받는 혜택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IOS 유저가 신규 가입을 하고 이벤트 신청을 하면 레벨업 필수 아이템인 ‘지휘서’를 10개를 제공하며, ‘배틀쉽’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회원 수에 따라 100개에서 1000개의 보석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배틀쉽’은 자신만의 함대를 구축하고 전략, 전술을 통해 유저간의 함대전을 벌이는 전략게임으로 중국에서 공개서비스 이후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지난 11월 국내 앱스토어 마켓 런칭 이후 무료 게임순위 2위,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한 바 있다.
‘배틀쉽’에 안드로이드 사전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오싸이언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neobattleship)와 배틀쉽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BTShip?fref=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