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한강 종이보트 경주대회 ‘2014 한강 박스원레이스’ 개최

2014-06-23 09:0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티몬]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국내 최초의 종이보트 경주대회인 ‘2014 한강 박스원레이스’를 공동주관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티켓판매를 시작하며 25일까지는 대회홍보를 위한 사전이벤트를 통해 리조트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014 한강 박스원레이스는 주식회사 나인모티브와 티몬 어드벤처가 공동주관하고 서울시 한강사업본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초의 종이보트 경주대회로써 미국, 영국, 태국 등 세계 각국에서 매년 개최되는 전통의 이색스포츠 카드보드 보트 레이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개발되었다.

오는 8월 9일(토) 오전 9시 서울 잠실대교 남단 한강시민공원에서 진행되며 총 400팀까지 참여 가능하다.

‘청춘, 한 배를 타다!’라는 슬로건 하에 팀별로 주어진 종이박스를 이용해 직접 만든 배를 타고 주어진 위치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주어진 박스뿐 아니라 자신만의 소품을 이용해 배를 만들 수 있어서 각자의 독특한 개성이 넘치는 종이배를 구경할 수 있는 게 또 다른 묘미다.

티몬과 나인모티브는 무사히 대회가 치러질 수 있도록 구간마다 부표 설치 및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모든 참가자에게 구명조끼를 의무적으로 입히는 등의 안전을 위한 노력도 함께 한다.

참가를 위해서는 26일부터 티몬에서 판매되는 티켓을 구매해야 하며, 이에 앞서 25일까지는 티몬의 해당 딜에 대회에 대한 기대평 및 응원글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원마운트 워터파크 입장권과 한솔 오크밸리 리조트 숙박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사전이벤트가 진행된다.

티몬 어드벤처는 티몬이 작년부터 고객들에게 독특한 이벤트 개최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고자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작년 말에 진행한 추격레이스 ‘좀비런’이 대표적으로 당시 5천장의 티켓이 조기 매진되어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표를 구하지 못한 이들로 인해 온라인 상에 암표상까지 등장하는 등의 화제를 모은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