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영어 체험전 ‘못말리는 라바의 English Playground(이하 ‘라바의 English Playground)’는 7월 4일 개막을 앞두고, 6월 20일부터 약 2주간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어린이 일일 체험권을 정상가 2만원에서 40% 할인된 1만2000원에 판매하며, 얼리버드 티켓 구입자에게는 정상JLS에서 제공하는 5만원 상당의 온라인 무료 수강권도 함께 증정한다.
한편, ‘라바의 English Playground’는 국내 최초로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를 테마로 한 어린이 영어체험전으로 7월 4일(금)부터 약 80일 간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서 진행된다.
체험전은 국내 영어전문교육기업 정상JLS의 우수한 영어 콘텐츠를 도입,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배울 수 있는 영어존(English Zone)과 다양한 놀이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놀이존(Play Zone)으로 구성해 아이들이 놀면서 영어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영어존과 체험전 외에도 야외광장에서는 아쿠아롤러, 범퍼보트 등 여름 물놀이도 즐길 수 있으며, 라바의 에피소드 상영 및 라바 매직쇼, 벌룬아트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체험전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최사무실(02-336-0990) 및 공식홈페이지(www.larvapla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