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쇼핑하우를 통해 계절가전을 구매 시 다음 마일리지를 추가 10%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추가적립 대상은 쇼핑하우 내 계절가전, 에어컨, 온열기기 카테고리 가운데 에어컨, 선풍기 냉풍기, 제습기로 분류된 오픈마켓 3사(G마켓, 옥션, 11번가)의 계절가전 상품이며 상품별로 다음 마일리지 10%(최대 2만원)가 추가 적립된다. 이벤트는 오는 7월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 이상민 쇼핑본부장은 “장마철과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기획된 ‘다음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오픈마켓 3사의 계절가전을 쉽게 검색해 구매하고 마일리지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며, “앞으로 다음 마일리지를 중소형몰까지 확장해 쇼핑 활성화와 이용자 마일리지 활용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다음 쇼핑검색 서비스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마일리지(http://mileage.daum.net)’는 다음 쇼핑하우를 통해 G마켓, 11번가, 옥션을 방문한 후 제품을 구입해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이다.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100 마일리지부터 각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