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우군수, 군정발전 위해 더욱 매진할터

2014-06-09 14:14
  • 글자크기 설정

건강한 여름나기 및 지역화합과 통합분위기 조성 당부

 ▲사진=이용우군수 6월중 직원 월례조회 장면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9일 여성문화회관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중 직원 월례조회를 실시했다.

 이날 월례조회에는 풀뿌리 지방자치발전과 군정발전에 기여한 주민, 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상하고, 군정발전유공과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호국을 위하여 애써주신 모범보훈가족을 표창하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이 군수는 6‧4지방선거에서 격려와 함께 성원해 준 군민께 고마움을 표하며 군정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용우 군수는 완벽한 법정사무, 공명선거 실천 노력으로 6‧4지방선거가 원만히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선거관련 현수막 등 주변환경 정비, 유관기관 단체장 간담회 개최 등 선거과정에서 나타난 갈등을 치유함으로써 흐트러진 사회분위기를 새롭게 하고 지역화합과 통합을 통해 민선6기가 안정적으로 출범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최근 세월호 침몰, 지하철 사고 등 재난이 자주 발생하고 있고 6월은 자연재해 발생위험이 높은 시기로 자연재해는 사전대비가 중요한 만큼 안전관리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여름 장마철 등 본격적인 하절기에 대비 하수구, 쓰레기장 등 취약지역에 대한 방역소독과 군민건강 교육을 강화하는 등 모든 군민이 전염병 없는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사전예방 활동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그동안 경제난 극복을 위한 지방재정 균형집행에 다시한번 사업별 추진 실태를 일제 점검하여 집행 가능한 예산에 대하여 상반기내에 집행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말하며 월례회의를 마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