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베네통 코리아는 여행용 캐리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은 내구성을 높인 하드 케이스와 수납력이 좋은 소프트 케이스를 각각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마련해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여행용 캐리어 전면에는 베네통 로고를 감각적으로 배치해 개성과 스타일을 살렸다.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는 브랜드 특유의 컬러감을 강조해 블랙, 블루, 실버의 기본 컬러는 물론 핑크, 옐로우, 그린, 레드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행용 캐리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베네통 여행용 파우치 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베네통의 이번 여행용 캐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제휴 쇼핑몰 등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한편, 베네통은 여행용 캐리어 론칭을 기념해 패션 칼럼리스트 지향미의 영국 여행기를 시작으로 자사 홈페이지 내에 '유어 트래블 컬러'를 큰 테마로 한 칼럼리스트들의 여행 이야기를 업로드 할 예정이다.
베네통코리아 관계자는 "여행을 하면서도 타인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를 출시하게 됐다"며 "여행용 캐리어 본연의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해 많은 젊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베네통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