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최근, 부동산업계가 서울 중랑구를 주목하고 있다. 노원·도봉구에 집중됐던 동북부 지역 상권이 최근 상봉·망우역 일대로 남하하고 있고, 상봉재개발촉진지구에 건설 중인 마천루들이 새로운 상권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상봉·망우역과 상권이 겹치는 지역들이 노후했다는 점이 이곳을 주목해야 하는 요소라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지적했다. 인근의 회기역 일대와 군자역, 북쪽의 노원역 일대는 이미 상권이 포화상태며, 건물도 많이 낡았기 때문에 새로운 상봉·망우역의 쾌적한 시설이 매력적일 것이란 게 전문가들의 판단이다. 전문가들은 “랜드마크의 조건인 마천루와 사통팔달의 교통조건, 풍부한 배후단지를 갖고 있다는 점에서 이곳은 충분히 투자 가치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쇼핑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중랑구 상봉, 망우역 일대에 5월 분양하는 ‘상봉 써너스빌 에코’가 주목된다. 단지 인근으로 대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를 비롯해 이마트 상봉점이 위치했으며 지난해 말 개점한 상봉동 이노시티와 홈플러스 상봉점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패션 쇼핑몰 엔터식스도 문을 열어 원스톱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망우로를 따라 시청, 강남, 여의도 방면으로 이동 할 수 있는 다양한 버느노선 및 지하철 7호선 및 경춘선·중앙선 등 3개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상봉역은 물론 경춘선과 중앙선 이용이 가능한 망우역이 위치해 서울 도심권은 물론 강남권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상봉 써너스빌 에코'는 도심에 들어서는 오피스텔로는 드물게 입주민들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정원 및 공원계획이 많다. 먼저 출입구와 대로변 방면으로 소나무와 느티나무를 통한 공원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3층도 데크를 설치 하는 등 정원으로 꾸민다는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인근(서울시 중랑구 상봉동 83-7)에 위치했다.
분양문의 : 1566-0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