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2014 부산국제모터쇼 초대권 증정 이벤트

2014-05-20 16:54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다음게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게임은 ‘2014 부산국제모터쇼(BIMOS 2104)’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전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게임(http://game.daum.net) 회원은 5월 29일까지 ‘검은사막’, ‘플래닛사이드2’, ‘위닝펏’ 등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의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완료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초대권을 수령하면 된다. 초대권은 5월 30일 전시장 앞에서 배포되며, 휴대전화 인증을 거쳐 1인 1매씩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된다.
2014 부산 국제모터쇼는 5월 30일부터 10일간 부산 벡스코 신관, 본관 전시장, 야외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국내외 완성차 22개 브랜드와 부품 및 용품업체 등 200여개 회사가 참가해 사상최대 규모로 진행될 계획이다.

다음게임은 부산국제모터쇼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벡스코 전시장에 휴식과 여유를 콘셉트로 한 라운지 형태의 부스를 선보인다. 모터쇼 전시장 관람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게 공간이 제공되며, 무료 음료와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다음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의 미니 게임이 펼쳐져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디지털 방명록 등 방문자를 위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부산국제모터쇼의 스폰서로 참여하는 다음게임은 대작 온라인 게임 라인업 3종을 서비스하며 게임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은 4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2차 CBT를 진행해 크게 호평 받았으며, MMOFPS ‘플래닛사이드2’는 첫 CBT를 성황리에 치러 OBT를 목전에 두고 있다.

골프게임 ‘위닝펏’도 5월 21일 2차 CBT를 치른 후 연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다음은 이번 부산국제모터쇼 전시 참가를 통해 탄탄한 게임 서비스 라인업을 홍보하고 게임 포털로서 ‘다음게임’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