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다음게임은 ‘2014 부산국제모터쇼(BIMOS 2104)’ 스폰서십 체결을 기념해 전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게임(http://game.daum.net) 회원은 5월 29일까지 ‘검은사막’, ‘플래닛사이드2’, ‘위닝펏’ 등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의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완료한 후 전시장에 방문해 초대권을 수령하면 된다. 초대권은 5월 30일 전시장 앞에서 배포되며, 휴대전화 인증을 거쳐 1인 1매씩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된다.
다음게임은 부산국제모터쇼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벡스코 전시장에 휴식과 여유를 콘셉트로 한 라운지 형태의 부스를 선보인다. 모터쇼 전시장 관람 중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휴게 공간이 제공되며, 무료 음료와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다음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의 미니 게임이 펼쳐져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디지털 방명록 등 방문자를 위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다.
한편, 부산국제모터쇼의 스폰서로 참여하는 다음게임은 대작 온라인 게임 라인업 3종을 서비스하며 게임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MMORPG 기대작 ‘검은사막’은 4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2차 CBT를 진행해 크게 호평 받았으며, MMOFPS ‘플래닛사이드2’는 첫 CBT를 성황리에 치러 OBT를 목전에 두고 있다.
골프게임 ‘위닝펏’도 5월 21일 2차 CBT를 치른 후 연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다음은 이번 부산국제모터쇼 전시 참가를 통해 탄탄한 게임 서비스 라인업을 홍보하고 게임 포털로서 ‘다음게임’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