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플라이투더스카이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 비롯한 10곡 공개…너를 너를 너를' 1시간 여만에 국내 주요 실시간 차트 1위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9집 정규 앨범 '컨티뉴엄'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을 비롯한 10곡을 공개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컴백과 동시에 신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한 소감을 밝혔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는 20일 오전 9시쯤 트위터에 "그동안 기다려 준 팬 가족들 모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정말 힘들게 고민하면서 열심히 만든 앨범이 드디어 세상에 나왔네요.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쇼케이스에서 봐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브라이언도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환희와 저는 이렇게 모든 음원 차트에서 1위 할 줄 몰랐습니다~ 지금 완전 감동받아서 눈물 납니다~ 5년 만에 나오는 건데 이렇게 사랑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해요"라는 트윗으로 벅찬 기쁨을 내비쳤다.
타이틀곡인 '너를 너를 너를'은 공개한지 1시간 여만에 멜론, 엠넷뮤직, 벅스, 다음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강점인 리듬앤블루스(R&B)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가사와 보컬의 애절함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정규 9집을 발표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오후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