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 많은 여성분들이 소중하고 아름다운 생명 탄생을 기다리거나 아이의 출산으로 기뻐하는 순간을 기억한다. 하지만 막상 산모 본인에 대한 건강과 아름다움의 준비를 잊고 지내는 경우가 많다.
산모관리 전문점 “황후애”는 이번 행사에 산모관리 전문점 “황후애”의 전국 36개점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여 산전 산후관리에 대한 상담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더불어 전문가들의 노하우 및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신전후에 대다수의 산모들이 겪는 체중증가로 인한 근육통, 관절통, 부종 등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여 각 개인에 맞는 맞춤형 관리 서비스와 집에서의 관리방법 등을 직접적인 전문가의 조언 및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임신 중에 골반 주변에 있는 인대 및 근육이 이완된 상태로 있는 시간이 많아 엉덩이가 커보이거나 골반이 삐뚤어지기 쉬운 체형의 문제 등을 이번 행사에 참여중인
전국37개점 산모관리 전문점 “황후애”의 전문가 집단의 손길을 통해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황후애”는 행사장 내에 산모들의 임신전후 골반근육과 신경압박으로 인한 근육의 통증 및 하지정맥류를 예방하기 위해 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산모들의 편의와 관리에 최선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