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정보] LG생활건강, 오휘 오터프루프 CC 쿠션 출시

2014-05-19 09:27
  • 글자크기 설정

한국쓰리엠, 제12회 ‘3M 청소년 사이언스 캠프’ 참가학생 모집

아주경제 이낙규 기자 = 5월 19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정보

 
LG생활건강, 오휘 워터프루프 CC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땀과 피지, 수분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담은 ‘오휘 워터프루프 커버 모이스트 CC 쿠션’을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외선차단기능성(SPF 50+/PA+++), 주름개선기능성, 미백기능성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으로, CC 쿠션 하나 만으로도 간편하게 스킨케어 마무리부터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CC 쿠션 하나 만으로도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으며,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이나 답답한 느낌이 없이 오래 동안 산뜻한 화장을 지속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기관(㈜엘리드) 시결과, 25시간 색 지속력이 유지되어, 저녁까지 화사한 메이크업이 지속된다.


 
한국쓰리엠, 제12회 ‘3M 청소년 사이언스 캠프’ 참가학생 모집
한국쓰리엠은 ‘제 12회 3M 청소년 사이언스 캠프’ 참가학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오는 7월 26일부터 같은 달 29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충남 아산시 소재 도고 교원연수원에서 열리며, 현직 과학교사의 수업을 포함해 학생들 스스로 창의력을 시험해 볼 수 있는 팀 프로젝트와 토론학습, 프레젠테이션 등으로 꾸려진다.
참가자 모집은 5월 20일부터 6월 16일까지이며, 과학에 관심이 많은 중학교 1, 2학년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 학생의 캠프지원동기, 심화계획서, 과학·발명 수상경력 등을 종합 평가해 총 120명을 선발하며, 선발된 학생들은 3박 4일간의 캠프 비용 전액을 지원받는다. 참가 희망자는 3M 사이언스 캠프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고 학부모동의서와 심화계획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고 제출서류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6월 27일 캠프 홈페이지에서 공지할 예정이다.
이번 2014년 3M 청소년 사이언스 캠프는 현직 과학교사의 지도 아래 수업이 진행되며, △기초과학 학습을 통한 실험 △융합창의성 교육 △3M 핵심기술 이해 △과학프로젝트제작 △ 과학발명벤처 등 다양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킨텍스 ‘락시티 캠프’에 5000여명의 물총 전쟁 벌어진다
6월 14일(토) 오후 2시, 고양 킨텍스 제 2전시장 9홀과 야외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국제아웃도어캠핑페스티벌(GOCAF 2014, 이하 고카프)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물총 전쟁이 벌어진다.
6월 12일부터 4일간 열리는 고카프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웃도어를 비롯 캠핑 장비, 카라반, 그늘막, 아웃도어 푸드제품 등 다양한 캠핑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고카프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워터레이스 ‘W Race 5K’는 최대 5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해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게 했다. ‘W Race 5K’는 참가자들이 물총을 즐기는 놀이문화로 색다른 물놀이를 통해 무더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워터레이스에서는 일반 참가자와 몬스터로 나뉘는데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100명의 몬스터는 일반 참가자 대항자 자격으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특수분장 및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물총을 제공받게 된다. 워터레이스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몬스터로 참가하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W Race 5K’ 참가자에게는 물총, 수건, 방수팩, 박람회 이용권, 경품 응모권이 제공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고글을 증정한다. 참가비용은 3만8천원이며 패키지로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 참가는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 국내 첫 TV 광고 실시
138년 정통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 국내에선 처음으로 TV 광고를 선보였다.
국내 공식수입원 엠즈베버리지㈜가 공개한 TV광고는 슬로건 ‘사르르 삿포로’와 함께 아름답고 깨끗한 설경을 배경으로 연출됐다. 특히 삿포로만의 부드러운 거품을 눈에 빗대어 마치 맥주 위에 소복한 눈이 내려앉은 듯한 감성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렸다. 감미롭게 흘러나오는 배경음악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영상에는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향과 부드러움을 음미해 달라는 삿포로만의 자부심이 돋보인다.
설경을 배경으로 한 이번 광고는 ‘삿포로 지역 명에서 연상되는 이미지 자산’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했다. 많은 참여자들이 ‘삿포로 하면 하얀 눈이 떠오른다’고 답한 것. 이와 관련해 삿포로 맥주의 부드럽고 깊은 맛이 깨끗한 눈처럼 입에 부드럽게 녹아 오랫동안 입안에 감도는 느낌을 ‘사르르’라는 단어로 녹여냈다. ‘마음이 사르르 녹는다’라는 정서적인 의미도 담겨있다.
지난 3월 공개한 삿포로 맥주의 새로운 디자인도 눈에 띈다. 삿포로는 메탈릭한 컬러를 활용하여 맥주의 차갑고 시원한 느낌을 표현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향상시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