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 출시

2014-05-02 15:57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픽토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가 서비스하고 상상디지탈(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 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2일에 출시됐다.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는 주인공이 최고의 목장으로 경영한다는 내용의 소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간편한 터치를 통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하는 귀엽고 깜찍한 2D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쉬지 않고 이어지는 우유 생산과 수집으로 이루어진 단순한 진행 방식이 특징이며, 모은 우유를 판매한 수입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경작지를 가꾸는 등 유저 자신만의 목장을 꾸밀 수 있도록 하였다.

출시를 기념하여 4일까지 다운로드를 하면 수정과 코인선물을 100% 받는 다운로드 이벤트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초대를 통해 코인과 수정, 하트 등을 게임 아이템을 비롯하여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KFC 징거박스 밀, 문화상품권, 아웃백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귀요미 목장 경영 게임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픽토소프트가 함께 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선정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짜요 목장 이야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jayostory.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