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가 서비스하고 상상디지탈(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가 4월 중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귀요미 목장 경영 게임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는 픽토소프트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선정 게임으로, 무너져 가는 목장을 다시 최고의 목장으로 만든다는 내용의 소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 출시를 앞두고 4월 11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만 해도 ‘시크한 검은 양’과 수정 60개를 지급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가로 제공한다.
픽토소프트 사업부 이성필 이사는 “무한 터치 방식의 간편한 조작과 미니게임 같은 이벤트, 동물 수집의 재미가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의 차별화된 즐거움이다. 특히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유저들에게 어필하여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