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 ‘제 4회 힘내라 게임인상’ 접수 시작

2014-04-28 12:5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게임인재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이사장 남궁훈, www.gamein.or.kr)은 28일, ‘제 4회 힘내라 게임인상’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4회 차를 맞이하는 ‘힘내라 게임인상’은 이제 시범 운영 기간을 종료하고, 정식 운영된다.

‘제 4회 힘내라 게임인상’은 지난 시범 운영 기간을 통해 얻은 다양한 경험들을 토대로 1개월 단위로 진행되던 ‘힘내라 게임인상’의 기간이 2개월 단위로 늘어난다. 늘어난 기간만큼 수상작도 2개 작품(2개 업체)이 선정된다.
또한 개발 지원금도 500만원에서 각각 1000만원(회차별 총 2000만원)으로 확대되며 수상작에게 주어지는 ‘힘내라 게임인상’ 재능 기부 혜택 역시 수상작 모두에게 동일하게 적용된다.

‘제 4회 힘내라 게임인상’의 참가 기준은 ▲직원 수 30인 이하, 중소 규모의 대한민국 개발사 ▲퍼블리싱 계약 이전 게임 ▲게임 테스트가 가능한 빌드 등 크게 3가지다. 접수 방법은 참가 신청서(게임인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작성, APK 파일 다운로드 링크를 게임 소개서와 함께 이메일(gamein@gamein.or.kr)로 보내면 된다.

접수 기간은 4월 28일(월)부터 5월 26일(월)까지 이며, TOP 리스트는 6월 11일(수) 게임인재단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최종 수상작은 6월 16일(월)에 발표한다. 게임인재단은 정식 운영을 시작하면서, 접수 기간과 상금, 수상작을 2배로 확대하는 것 이외에도 외부 심사 제도를 도입, ‘힘내라 게임인상’ 심사의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도입되는 외부 심사 제도는 재단의 ‘나의 꿈, 게임인 장학금’ 사업과 연계 진행되며, 미래의 게임 인재들이 그들의 눈높이로 게임의 장점을 발굴, 해당 게임에 별도의 가산점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최종 수상 업체에게는 각각 ▲개발 지원금 1000만원 ▲카카오 게임하기 무심사 입점 ▲NHN엔터테인먼트 서버 및 네트워크 지원 ▲프로모션용으로 활용 가능한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및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아이템 쿠폰 지원 와이디온라인 고객서비스(CS) ▲네시삼십삼분의 크로스 프로모션 마케팅이 제공된다.

‘제 4회 힘내라 게임인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인재단 홈페이지 ‘힘내라 게임인’ 접수 안내페이지(http://www.gamein.or.kr/home/home.php?mode=FC)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