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16일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길드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카루스’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와 화려한 액션을 바탕으로 한 연계기를 통해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길들여 탈 것으로 이용하는 펠로우 시스템이 특징이다.
아쉽게 전체 서버 1등을 놓친 각 서버별 선착순 3개의 길드 구성원에게는 기존의 펠로우에 간단한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는 스페셜 커스텀 펠로우를 선사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길드 레벨 3등급을 달성하면 길드원 전원에게 35레벨 강화석 10개를 지급하고, 4등급을 달성하는 길드에게는 길드 마크 제작 지원과 40레벨의 강화석을 선물한다. 단, 강화석 지급 이벤트는 15레벨 이상을 달성한 길드원에게만 제공된다.
더불어 한게임 PC방과 함께하는 PC방 혜택으로 ▲물리공격력/마법 공격력/물리 방어력/마법 방어력 5% ▲아이템 드랍 확률 10% ▲펠로우 기력 회복/성장 경험치 20% ▲펠로우 길들이기 포인트 충전 1회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위메이드 반상규 사업실장은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함께 즐기는 MMORPG 본연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다양한 길드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이번 길드 이벤트를 시작으로 혼자 즐기는 이용자들에게도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 중이고, 지속적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이카루스’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