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마구마구2014 for Kakao’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마구마구2014’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 기존 온라인 버전과 달리 HD급의 압도적인 그래픽에 싱글시즌∙배틀대전∙1:1대전∙홈런경쟁 등 총 4가지 모드로 모바일 야구게임의 모든 재미를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오는 14일(월)까지 ‘1주년 기념 게시판 이벤트’도 이뤄진다. 게시판에 축하 댓글만 달아도 넷마블표 인기 모바일게임 ‘몬스터길들이기’, ‘모두의마블’, ‘다함께 던전왕’ 중 이용자가 원하는 게임의 쿠폰을 제공하고 ‘마구마구2014’ 10마구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실제 프로야구 주말 경기 승패를 예측해 승리팀을 맞추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야구 승패 맞추기 이벤트’를 프로야구 종료일까지 진행한다. 승패를 맞춘 경기 수 에 따라 MVP 및 신인왕 카드, 플래티넘 보존권 등을 지급한다.
이외 오는 10일(목)까지 출석만해도 VIP 10 포인트 및 100우정 포인트 등을 지급하고 레벌업과 합성 진행시 우정포인트가 무료인 ‘모두가 VIP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및 ‘마구마구2014’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