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10일 여성팬 위한 '퀸스데이'... 여행상품권ㆍ유희관 포토타임까지

2014-04-09 10:16
  • 글자크기 설정

두산베어스 유희관 [사진출처=SBS SPORTS 방송 영상 캡처]

아주경제 백승훈 기자 =두산 베어스가 프로야구 여성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산은 10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14 프로야구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를 '퀸스 데이(Queen’s Day)'로 지정해 여성팬들을 맞이한다.

퀸스데이에는 여성 관중에 한해 블루 지정석 이하 입장권 가격을 2,000원 할인해 여성팬의 입장권 가격 부담을 줄일 계획이다. 이날 야구장을 찾는 여성 관중은 1인1매 한하며, 현장 매표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이날 여성 관중을 대상으로 VIPS 샐러드바 1인 식사권(단, 성인 3인 식사 시 사용 가능)을 선착순 5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여성팬 대상 특별 팬 서비스 응모권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100만원 여행상품권(1명), FILA 손연재 워킹화(10명), VIPS 2인스테이크식사권(3명), VIPS 샐러드바 12회 이용권(3명) 및 N서울타워 전망대 2인 입장권(15명)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퀸스데이 특별 응모권을 작성한 여성 팬 대상으로 정규시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에어칼린’ 에서 제공하는 뉴칼레도니아 2인 왕복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리닝타임에는 ‘쌤소나이트와 함께하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쌤소나이트 여행용 트렁크’, 참가상으로는 ‘N서울타워 전망대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경기종료 후에는 그라운드에서 유희관과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준비했다. 이는 퀸스데이 여성 특별응모권 접수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참가자격 부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