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4월 맞아 명작열전 개최

2014-04-08 06:40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CGV]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CJ CGV가 희망이 샘솟는 새 봄 4월을 맞아 엄선된 고전과 명작을 만날 수 있는 봄맞이 영화축제와 씨네샵 기획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CGV오리에서는 7일부터 18일까지 고전과 명작을 엄선해 모은 특별한 영화제를 마련했다. 사랑의 교본 ‘로미오와 줄리엣’, 파리의 로맨스 ‘미드나잇 인 파리’를 비롯해 ‘4월 이야기’, ‘인사이드 르윈’, ‘몽상가들’, ‘영웅: 천하의 시작’, ‘라붐’, ‘티파니에서 아침을’, ‘원데이’,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등 총 10편의 명작을 엄선해 상영한다. 중장년층에겐 추억을, 청년층에겐 고전 영화의 특별함을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만45세 이상 CJ ONE 고객은 6000원에 이들 영화를 만나볼 수 있으며 소정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CGV중계∙하계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장르별 대표작 10편을 고루 묶어 상영한다. 봉준호의 ‘설국열차’, 역사 스릴러 ‘관상’을 비롯해 ‘레미제라블’, ‘써니’, ‘블루 재스민’, ‘언터처블’, ‘노킹 온 헤븐스 도어’, ‘마지막 4중주’, ‘후궁’, ‘로마 위드 러브’ 등 명작 영화들을 특별 상영한다. 만40세 이상 CJ ONE 고객은 6000원에 관람할 수 있다.

CGV여의도∙영등포∙청담씨네시티 씨네샵에서는 '4월 마블히어로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헐크, 수퍼맨 등 마블히어로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으로 피규어에서부터 라이프스타일 소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특히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개봉을 앞두고 11일부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600명에게 스파이더맨 볼펜 또는 요요를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총 50명에게는 스파이더맨 우산과 USB세트를 선물한다.

4월부터 CJ ONE 멤버십 패밀리가 된 씨네샵은 이를 기념해 '5배적립, 더블할인'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한달 간 구매 적립 2%외에 8%의 추가 적립으로 총 10%의 CJ ONE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CJ ONE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3천포인트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