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서초전시장 오픈…"강남 지역 판매강화"

2014-04-07 09:03
  • 글자크기 설정

볼보자동차 서초전시장 외관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강남구 서초동에 서초전시장을 공식 오픈하고 강남지역 판매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딜러 '천하자동차'가 운영하는 서초전시장은 연면적 318.3㎡ 규모로, 총 7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용산전시장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새로운 전시장 컨셉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를 도입했으며, 전체적인 외관은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명품관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다고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설명했따.

회사측은 특히 야간에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로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시장 오픈과 함께, 군자서비스센터도 동시에 오픈하여 판매와 서비스를 긴밀하게 연계하는 ‘3S’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군자서비스센터는 4개의 워크베이와 첨단 시설, 최고의 테크니션을 갖췄으며, 대기하는 고객들을 위해 골프 퍼팅 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천하자동차는 4월 한 달간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기간 중 차량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제주도 여행상품권(2인 기준, 항공, 숙박, 렌터카 포함)을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1등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2등 20명에게는 CGV 영화관람권, 3등 30명에게는 볼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서초전시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81(서초동 1538-5)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 문의 및 시승 요청은 천하자동차 서초전시장(02-586-1008), 기타 서비스 문의는 천하자동차 홈페이지 (http://www.chvolvo.co.kr)와 군자서비스센터(02-464-5452)로 하면 된다.

천하 자동차 윤인경 대표는 “볼보자동차 고객들에게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고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오픈했다”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