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래식 500, 북킹닷컴 2014 게스트 리뷰 어워드 수상

2014-03-06 08:3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사장 박동현)이 최근 롯데호텔에서 열린 '북킹닷컴'의 '2014 게스트 리뷰 어워드'에서 최우수호텔 상을 수상했다.

 '아고다 골드 서클 어워드', '트립어드바이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수상에 이어 세 번째다. 

'북킹닷컴 게스트 리뷰 어워드'는 여행자들이 리뷰 스코어로 수상이 이루어지며 청결과 편안함, 객실 시설, 위치, 친절도, 가격 등의 카테고리가 평가의 기준이 된다.

펜타즈 호텔은 게스트 리뷰 스코어 10점 만점에 8.9 점으로 동급의 특급 호텔 중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청결과 편안함, 객실 시설에서 최고의 점수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펜타즈 호텔의 김대중 마케팅팀장은 “펜타즈 호텔이 오픈 이래 3년 연속 매년 고객들에게 최우수 호텔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2014년에도 트립어드바이저 3위권 진입과 북킹닷컴 게스트 리뷰 최고상 2연패로 서울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럭셔리 레지던셜 호텔로 인정 받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북킹닷컴 게스트 리뷰 어워드'는 롯데 호텔, 머큐어 호텔, 프레이져스위트, 프레이저플레이스 등 총 9개의 호텔이 수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