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 정순영 기자 =‘별에서 온 그대’ 8번째 OST 김수현 ‘너의 집 앞’ 공개‘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 연우진 등장 화제
Q. 연우진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8회에 카메오로 출연한다고요?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서 연우진은 짧은 분량이지만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의 카메오 연기를 소화했는데요.
음주운전으로 사망한 큰 형 한경의 사건을 다시 확인한 휘경이 재경에 대한 의구심을 갖게 되는 장면이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서 그려져 연우진이 극의 흐름을 크게 좌우할 것으로 보입니다.
Q. 연우진 말고도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 역시 화제죠?
-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에서는 천송이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천송이가 도민준과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너의 집 앞’이 스포일러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습니다.
Q.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의 OST가 공개됐죠?
- ‘별에서 온 그대’ 8번째 OST인 김수현의 ‘너의 집 앞’이 공개되자마자 벌써부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너의 집 앞’은 와사비사운드가 작사, 작곡을 맡았는데 천송이를 향한 도민준의 애절한 마음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소박한 구성의 멜로디와 어우러진 김수현의 보이스가 압권이라고 하는데 중저음의 목소리가 어떻게 녹아있는지 궁금합니다.
가사에는 헤어진 연인의 집 앞을 서성대다 새로운 애인 보고 돌아서지만 부르는 연인의 목소리를 듣고 감동하는 내용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Q. 요즘 '별에서 온 그대‘ 인기가 장난 아니죠?
- ‘별에서 온 그대’ 17회는 시청률 27.0%를 찍고 자체 최고시청률을 갈아치웠습니다.
중국에서도 이른바 대박이 났는데요. 특히 도민준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얼마 전 김수현의 애장품 경매 낙찰가가 2억원으로 알려져 중국 팬이 구입한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올 정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