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에버랜드가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아 오는 3일부터 2월 28일까지 겨울 축제 '스노우 페스티벌'을
연다.
'스노우 페스티벌'에서는 눈썰매 '스노우 버스터'와 함께 신나는 체험형 공연 '윈터플레이타임'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하다.
특히 새해를 맞아 나의 별자리에 따른 운세와 성격을 알아보고 별자리에 맞는 동물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별자리 동물 특별전시'도 오는 3월 2일까지 펼쳐진다.
에버랜드는 말띠해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1월 말일까지 말띠 고객과 동반한 1명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말띠 고객은 연간회원 1년권 10% 우대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말띠 고객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가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공식 SNS에 게시된 할인 정보 이미지를 공유해 신분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초·중·고·대학(원)생들은 1월말까지 에버랜드는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 캐리비안 베이는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학생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에버랜드 내 상품점과 식당 등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한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공식 SNS에서는 말띠해를 맞아 로스트 밸리 말인형, 에버랜드 새해 달력, 커피 교환권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031)320-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