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일본 료칸 전문몰 론칭

2013-12-18 09:15
  • 글자크기 설정
 

쿠로가와소 료칸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가 안전하고 쾌적한 일본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일본의 다양한 료칸을 비교, 선택할 수 있는 ‘일본 료칸 전문몰’을 론칭했다.

인터파크투어가 선보이는 ‘일본 료칸 전문몰’은 항공과 료칸 숙박, 가이세키까지 한번에 해결 가능한 에어텔 상품을 테마와 지역별로 분류, 고객들이 보다 쉽게 비교하고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역별로는 △큐슈 △오사카/나고야 △도쿄/시코쿠/츄고쿠 △훗카이도/동북 등으로 구분했으며 카테고리마다 추천 상품과 실속형, 프리미엄형 상품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가족여행, 노천온천, 바다&호수온천 등 테마별 인기 상품도 소개한다.

인터파크투어는 고객 특전으로 일본어가 가능한 전문 상담원의 맞춤형 상담서비스가 제공하며 고객들은 료칸 예약 및 체크인 시 필요할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유여행객들에게 유용한 료칸까지 이동 경로 및 교통 정보 제공, 결제 금액의 2%를 i포인트 적립, 롯데면세점 3만원권 지급 등의 혜택도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일본 료칸 전문몰’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상품 예약 고객 전원에게는 3%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30팀에게는 아웃백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전문몰 론칭 이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소개하면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왕희순 기획실장은 “엔저 현상으로 일본 온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료칸 전문몰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역 및 테마별 상품을 비롯해 실속형부터 프리미엄형까지 다양한 료칸 상품을 엄선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일본 료칸 전문몰(http://tour.interpark.com/mall/?mallcd=171)을 참조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