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CJ엔시티 차이니즈 퀴진 몽중헌 청담점과 방이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24~25일, 단 이틀간만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 코스를 출시한다.
몽중헌 청담점에서는 ‘셰프의 특선 크리스마스 코스’를 선보인다.
메뉴는 ‘수정딤섬’, ‘게살스프’, ‘새우 망고소스’, ‘가자미 생선조림’, ‘사천식 소고기 야채볶음’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코스는 정통 광둥 생선 요리와 사천식 소고기 요리 등 다양한 요리와 뵈브 클리코 샴페인을 함께 제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이번 한정 코스를 통해 ‘수정딤섬’도 최초로 선보인다. 코스 가격은 7만 원. (02)3445-7887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몽중헌 방이점에서는 온 가족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코스를 출시한다.
메뉴는 ‘딤섬 5종’과 ‘비취게살스프’, ‘왕새우요리’, ‘어향 소고기볶음과 꽃빵’으로 구성된다.
톡톡 씹히는 새우가 일품인 ‘하교’와 ‘파채교’, 돼지고기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소롱포’, 다양한 버섯이 조화를 이룬 ‘상소분과’ 등 몽중헌의 인기 딤섬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망고소스와 칠리소스 중 선택할 수 있는 왕새우 요리도 함께 제공된다. 코스 가격은 5만 원.(02)2202-8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