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케세이패시픽은 홍콩으로 가는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홍콩 특집’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19일 오전 10시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배너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구입한 항공권은 2014년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여행 가능하며, 일반석 항공권을 38만6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은 세금 및 유류 할증료를 포함한 왕복 요금이고, 1월29일부터 1월31일은 여행 기간에서 제외된다. 발권일과 환율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고 캐세이패시픽 측은 덧붙였다.
캐세이패시픽은 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 참여자는 해당 기간 동안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 한해서 기존 대비 3배로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혜택과 온라인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00마일을, 신규로 가입한 아시아 마일즈 회원에게는 추가 500마일을 적립해 준다.
또 내년 1월31일까지 한국에서 홍콩으로 출발한 후, 7일 이내에 캐세이패시픽 또는 드래곤에어의 한국-홍콩 구간의 탑승권을 제시하면 본인을 포함해 4인까지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 영업마케팅 이사는 “겨울의 홍콩은 메가 세일 및 춘제 퍼레이드 등으로 도시 전체가 화려한 축제의 장으로 변모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홍콩에서의 특별한 새해맞이도 즐기고, 홍콩의 참 매력에 눈 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