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회째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언론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뉴라이프'는 임직원, 회원 및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람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선의의 힘’이 되고자 하는 기업의 사명을 사람-제품-문화-기회 등 4가지 요소에 맞는 기획 시리즈를 통해 풀어냄으로써 다양한 독자층의 흥미를 이끌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창조에 일조하고자 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뉴스킨 코리아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기업의 특성상 함께 공유하고 상호간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매개체가 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뉴스킨 코리아가 지향하는 ‘아름다운 차이’를 증명하는 사보로서 더욱 알찬 내용들로 채워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1996년 뉴스킨 코리아 설립 당시 함께 탄생된 계간 사외보 '뉴라이프'는 기업의 비전과 사명, 그리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제품 스토리를 쉽게 풀어내고 회사의 문화와 사업기회 등을 알려왔다.
또 다양한 독자 참여 기사 및 인터뷰를 게재해 독자와 기업 간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이용되고 있다.
또 다양한 독자 참여 기사 및 인터뷰를 게재해 독자와 기업 간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이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