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SBI 저축은행 등 신입 채용문 여전히 ‘활짝’

2013-11-29 09:1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2013년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지만 여전히 취업준비생들의 취업 열기가 뜨겁다. 29일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올해 안에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서울우유, SBI 저축은행 등의 신입 및 경력 채용소식을 전했다.

서울우유에서 신입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대졸 신입 5급과 고졸 신입 6급으로 분류된다. 5급 신입 채용의 경우 일반직과 기술직으로 나뉘어 일반직은 영업관리/경영지원, 금융업무 분야를 모집하며, 기술직은 생산관리, 연구개발, 낙농지원 등 6개 분야를 모집할 예정이다. 6급의 경우에는 영업지원/경영지원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5급 일반직은 전공 제한이 없으며, 다른 분야는 관련 전공 및 필수 자격 요건이 있기 때문에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3일 18시까지 서울우유 홈페이지 ( www.seoulmilk.co.kr ) 및 인크루트 ( www.incruit.com )를 통해 가능하다.

SBI 저축은행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 포함)의 학력 소지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연령 및 전공에 따른 제한은 없으며,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회화 (일어,영어) 능통자, 매경 TEST와 한경 TESAT 우수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진면접, 경영진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8일까지 SBI 저축은행 홈페이지 ( www.sbisb.co.kr )에서 할 수 있다.

이화다이아몬드공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생산기술, 연구, 해외영업, 국내영업 등 6개 분야이다. 대학졸업 이상의 학력을 필수 자격 요건이며, 각 분야별로 관련 전공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기 때문에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 1차 면접 및 인성검사, 2차 임원 면접 등의 절차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하며, 1차 면접 대상자의 경우 인성검사는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2일 24시까지 이화다이아몬드공업 채용홈페이지 ( recruit.ehwadia.co.kr )에서 가능하다.

서양네트웍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 모집 부문은 영업부, MD, 디자이너, 기획부 등 8개이며, 경력 모집의 경우 영업부, 디자이너, 기획 MD를 채용할 예정이다. 신입 채용에서는 수출입, 물류센터를 제외하고 대졸 이상의 학력이 필수적이며, 경력직의 경우 2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신입은 서류전형, 직무설명회,

과제전형, 실무진면접, 최종면접을 거쳐 선발하며, 경력은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최종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2월 6일 18시까지 서양네트웍스 채용담당 이메일 ( youngokchoi@suhyang.kr / jeonghoha@suhyang.kr )을 통해 할 수 있다.

SIMPAC METALLOY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생산품질 및 R&D, ROLL 생산, 기획재무, 합금철 영업 분야이다. 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 중 관련분야 전공자를 채용할 예정이며, 관련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분야별 관련 전공의 경우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지원서 접수는 12월 9일까지 우편 혹은 채용 담당 이메일 ( myinsa@simpac.co.kr )을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