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연우무대는 오는 12월 13일부터 연극 <인디아블로그>를 다시 무대에 올린다.
세 남자의 유럽여행기를 통해 유럽만이 가진 풍광과 다양한 감성을 전달한 연극 <유럽블로그>, 터키여행을 소재로 두 남자의 우정을 이야기한 연극 <터키블루스> 등 다양한 여행연극시리즈를 탄생시킨 공연이다.
2010년 블로그에 포스팅 하듯 여행기를 무대 위에 올려 보면 어떨까 하는 상상에서부터 시작된 <인디아블로그>는 2011년 여름 연우소극장에서 연일 매진행렬을 하며 대학로를 인도앓이 열풍에 휩싸이게 했다. 이는 음악이 가미된 시즌2로도 이어져 시즌1과는 또 다른 감성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했다.
이번 재공연은 여행을 다녀온 지 일년 후에 어떤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현재 여행을 다녀온 지 일년이 지난 시점에서 할 수 있는 사랑과 우정, 성장에 대한 이야기로 초연보다 더 다양하고 농익은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관객 밀착형 공연으로 꾸민다. 무대 뒤 보여지는 인도 여행 영상에는 여행 중 만난 다양한 사람들의 인터뷰 영상도 첨가해 생생함을 보강했고, 배우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들은 극을 더 입체적으로 만든다. 또 공연 전 관객에게 인도 전통 음료인 차이를 나누어주고 관객들이 직접 극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함께 여행 하는 분위기를 이끈다.
12월 5일까지 예매시 40%할인된 1만5000원에 예매가 가능하다.공연은 대학로 연우소극장. (02)744-7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