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제작진은 “홍진호가 이번 주 ‘GTA 군대 2’ 편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바로 어제 야외촬영을 마쳤다”며 “2위 징크스로 잘 알려진 홍진호이기에 ‘GTA 군대’의 ‘두 번째’ 편에 섭외했다. 평소 GTA 패러디 시리즈의 열혈 팬이라더라. ‘SNL 코리아’ 특유의 병맛 유머가 한판 신명 나게 펼쳐질 계획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이어 “’SNL 코리아’에 이어 방송되는 ‘더 지니어스 시즌 2: 룰 브레이커’에도 출연하는 만큼 홍진호의 활약을 연결해 미리 보는 재미 또한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GTA 군대 2’에서는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화생방 훈련과 각개전투, 보직체험 등 코믹한 소재로 또 한번 웃음 사냥에 나설 계획.
‘SNL 코리아’의 대표 코너로 자리잡은 GTA 패러디 시리즈는 ‘GTA 강남’을 비롯 ‘GTA 조선’, ‘GTA 경성’ 등 포복절도할 코믹연기와 원작의 완벽한 디테일 재현으로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16일 ‘SNL 코리아’는 가희가 호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코믹 연기의 향연을 예고한 상황. 애프터스쿨 리지와 나나도 우정 출연해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한 폴댄스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낼 계획이라 이목이 집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