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성’ 옆에 위치한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3.5성급)’와 우메다(梅田)에 위치한 ‘호텔 몬테레이 오사카(3.5성급)’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4성급)’는 2박 이상 예약 시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최대 50% 할인 특가로 제공되는 호텔과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내 오사카 호텔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오사카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익스피디아 고객 한정으로 일본 관광청과 함께 진행하는 증정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 (1명), 익스피디아 여행가방 (3명), 익스피디아 여권 커버(10명)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의 ‘오사카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오는 30일까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호텔을 예약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2월 28일까지 숙박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겨울여행 계획을 세워 이용할 수 있다. 오사카 호텔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expedia.co.kr/osaka-jnto-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12월 15일까지 익스피디아를 통해 해외 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최대 10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캐쉬백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이메일 회원 가입 후 해외 호텔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6주간 6명에게 100만원을 익스피디아에서 이용 가능한 캐쉬백 포인트로 돌려준다.
당첨자에게는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예약 금액이 25만원 이상인 사람에는 3만원, 40만원 이상에게는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백 이벤트 페이지(http://www.expedia.co.kr/cashback-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