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롯데호텔제주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제1회 롯데호텔제주 패키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고객이 직접 구성한 패키지 아이디어 중 참신한 작품을 선정해 고객의 이름이 들어간 호텔 패키지를 제작하는 것이다.
공모전에는 풀빌라 스위트, 항공권, 키티룸 등의 시상품도 걸려 있다.
모든 작품은 순수 창작품이어야 하며 원하는 패키지를 직접 만들어보고 패키지 상품에 이름, 요금, 구성내용, 타깃고객, 패키지 컨셉 등을 포함해 자유 양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작품 접수는 cwebmaster7@lotte.net으로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며 공모전 발표는 11월 13일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응모작 중 대상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제주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 1박과 왕복 항공권 2인권을, 우수작 1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캐릭터 룸 패키지 1박을, 가작 5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2매가 시상품으로 제공된다.
롯데호텔제주 마케팅 조용성 팀장은“공모전을 통해 모은 고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제 호텔 패키지 상품으로 만들어 판매할 첫 이벤트”라며“공모전에 참여한 이들의 기발한 상품을 적극 반영해 고객들의 관심과 신뢰를 더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 이라고 밝혔다. (064)731-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