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유미 정준영 [사진 출처=정준영 '이별 10분 전' 티저영상 캡처] |
배우 정유미는 10일 데뷔 미니 앨범 발표를 앞둔 가상남편 정준영의 타이틀 곡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남편의 데뷔를 적극 응원했다.
앞서 공개된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은 노래 제목처럼 이별을 직감한 남자가 연인을 마지막으로 만나기 전 단 10분 간의 감정을 그렸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우결'에서 정준영과 함께 가상부부로 맹활약하고 있는 정유미가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늘 티격태격 장난기 많은 모습을 보여왔던 정-정 커플이 이별을 앞둔 슬픈 연인의 애절한 이야기를 연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유미는 정준영의 데뷔 앨범 발표 소식에 흔쾌히 뮤직비디오 출연을 결정했다고. '우결' 속 가상부부로 만나 남다른 '케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이들 커플은 서로의 일에 대해서도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고 있다.
정유미는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함께 부부로 지내고 있는 정준영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정준영의 앨범도, 우결 속 정-정 커플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별을 10분 앞 둔 남자 정준영과 그를 떠나기 10분 전인 여자 정유미의 애절한 커플연기가 돋보이는 정준영 데뷔 앨범 타이틀 곡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 풀 버젼은 10일 정오 앨범 발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