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10일 창업설명회 개최

2013-10-01 10:29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BHC는 지난 7월 씨티그룹을 새로운 인수자로 맞이하며 독자 경영을 시작한 후 첫 번째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0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송파구 신천동에 위치한 BHC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BHC 치킨 사업에 대한 소개와 자사의 치킨 메뉴 시식 기회 및 최신 창업 동향과 전문 컨설턴트의 1대1 개인 상담 등이 제공된다.

박현종 BHC 대표는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윈윈하는 시스템을 지향하며 모두의 행복과 성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상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BHC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인 BHC는 2012년 가맹점 1000개를 돌파한 바 있으며,지난해 가맹점 기준 매출 규모는 약 3000억 원에 달한다.

신개념의 '프리미엄 텐더 요레요레'와 '콜팝치킨' '우리쌀순살치킨' 등 뛰어난 제품 경쟁력과 탄탄한 가맹점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배달형 매장인 BHC 치킨과 치킨·호프 전문점 BHC 비어존을 운영 중이다.

이밖에도 소스류 등 핵심 원재료를 자체 생산 공급하는 BHC 푸드와 국내 최대 규모의 물류시스템인 BHC 로지스틱스를 자회사로 두고 완벽한 가맹점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

한편 BHC는 올해 1분기에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및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7년 연속'으로 선정된 바 있다. 7월에는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이 시행한 2013년 상반기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등 사업성과를 인정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