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세부에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오픈

2013-08-26 11:33
  • 글자크기 설정
제주항공이 9월 1일 필리핀 세부 현지에 오픈하는 메인라운지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오는 9월 1일 필리핀 세부 현지에 자유여행객을 위한 전용라운지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인천~세부 노선에 주7회(매일) 운항하고 있다.

제주항공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는 메인라운지와 쉼터라운지 2곳으로 운영된다. ‘메인라운지’(세부 라푸라푸 시티 퀘존 에비뉴 빠호 JEB빌딩 유닛 103)는 막탄공항에서 자동차로 7분 거리의 올드브릿지 옆에 있고 ‘쉼터라운지’(세부 라푸라푸 시티 막탄 퀘존 하이웨이 마리바고 바굼바얀)는 막탄 리조트 밀집지역 마리바고 블루워터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제주항공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개별여행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두 라운지에서는 △공항~호텔 또는 제주항공 라운지까지의 픽업 유료서비스(미화 5달러) △게스트하우스 및 마사지하우스 할인예약 △시내 셔틀버스 유료서비스 △통역 △사고 등 긴급상황 지원 △인터넷전화 및 인터넷 무료사용 △짐 보관 △해양레포츠 및 투어상품 할인예약 △제휴식당 할인 △무료 음료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한 라운지에서 멤버십카드를 발급받으면 제주항공 제휴업체 및 각종 매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해양레포츠는 스킨스쿠버,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파라세일링, 제트보트, 호핑투어, 요트호핑 등이며, 보홀데이투어, 어메이징쇼, 피에스타쇼, 시티투어, 나이트투어, 경비행기, ATV 등의 투어상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세부 메인라운지는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해 야간에 도착하는 승객에게 1인 25달러의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으며, 공항 픽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세부 쉼터라운지는 마사지하우스와 수영장을 운영한다. 야간에 세부 현지에 도착한 승객들에게 마사지하우스에서 20달러에 숙박을 제공하며,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투어 및 픽업서비스, 렌터카 등 기본서비스와 게스트하우스 및 마사지하우스 예약은 세부 라운지 사이트(www.jejuair-lounge-cebu.net) 또는 전화 +63-32-260-2430(필리핀 현지)로 하면 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26일부터 9월8일까지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체험단 4명을 모집한다. 응모는 자신의 블로그에 체험단 모집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지원동기를 작성한 후 해당 포스팅 URL을 세부 전용라운지 사이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에 뽑히면 인천~세부 왕복항공권과 세부 메인라운지 게스트하우스 1박 숙박권을 주며, 체험 후 본인의 블로그에 이용후기를 올려야 한다. 체험단 발표는 9월12일 전용라운지 사이트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오픈 기념으로 8월26일부터 11월30일까지 세부 라운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필리핀 생망고 3박스 △2등(3명)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1대 △3등(10명) 제주항공 네임택앤여권지갑을 증정한다. 세부 라운지 이용후기를 올린 이용객 중 우수후기로 채택된 10명에게는 커피기프티콘을 준다. 발표는 12월 5일 세부 자유여행객 전용라운지 사이트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