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심 기반의 인증 체계를 제공하는 All-IP서비스 환경을 정착해 하나의 ID로 모바일, 인터넷, TV, 집전화 등 KT의 모든 상품을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된다.
KT의 통합아이디 작업은 작년 2월부터 시작했다. 오는 9월 11일부터 기존 QOOK ID와 SHOW ID를 사용하던 고객은 올레 ID로 통합을 해야 올레닷컴을 이용할 수 있으며, ID 통합은 약관동의, 본인 인증 등 간단한 절차를 걸치면 기존 정보 그대로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KT는 7월 중에 ID를 통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친구를 초대해 추천인으로 등록되면 횟수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경곤 KT 온라인사업단장은 “기존에 상품별로 따로 가입된 ID가 올레ID 하나로 편리하게 통합되면서 진정한 ALL-IP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KT는 올레닷컴 로그인시 QOOK ID, SHOW ID 대신 올레 ID로 로그인할 수 있도록 ID 체계를 간편화 했다. 기존에 상품별로 ID를 부여해 간직하던 것을 올레 ID 하나로 통합해 관리할 수 있다. 기존에 정보도 안전하게 통합되고 쓰던 혜택도 합쳐서 이용 가능하다. |
[인기 기사]
- ▶'이민정의 남자' 이병헌 "결혼준비?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겠 다"
- ▶검찰, '추징급 미납' 전두환 자택에 한밤의 기습…고가 그림 압수
- ▶'슈스케5' PD "'악마의 편집'은 올해도 계속된다"
- ▶김종국 "탕웨이 런닝맨에 초대…"
- ▶장이머우 감독 “문화 수준을 높이는 것이 부패척결보다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