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사조대림과 놀부가 함께해 출시한 제품은 ‘욕심담은 신(新) 놀부’ 부대찌개 요리 3종(‘햄이 푸짐한 부대찌개’, ‘김치 부대찌개’, ‘해물 부대찌개’)과 탕 요리1종(‘암사동 해물탕’), ‘욕심담은 신(新) 놀부 볶음요리 3종(‘오삼 불고기’, ‘주꾸미 철판볶음’, ‘무교동 낙지볶음’)으로 구성됐다.
놀부의 대표 제품인 부대찌개요리 3종(햄이 푸짐한, 김치, 해물)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소스와 재료를 사용했으며, 햄과 소시지, 야채, 김치, 해물 등 각종 재료를 푸짐하게 담아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조리과정 또한 간단해 특별한 해동과정 없이 정량의 물을 넣어 끓이기만 하면 간편하게 다양한 맛의 부대찌개를 즐길 수 있다.
해물탕 제품(암사동 해물탕) 역시 홍합, 바지락, 주꾸미 등 깨끗하게 손질 된 총 10여가지의 해산물을 담았다.
볶음요리 3종 또한 신선한 재료와 놀부만의 특별한 비법양념으로 본연의 맛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오징어와 삼겹살이 어우러진 ‘오삼불고기’는 놀부항아리갈비 가맹점의 인기 메뉴로, 신선한 국내산 오징어와 놀부의 비법양념으로 매장 그대로의 맛을 담아냈다.
‘주꾸미 철판볶음’은 싱싱한 주꾸미 원물을 사용했으며, ‘무교동 낙지볶음’은 깨끗하게 손질 된 낙지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