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실시되는 캠페인은 △8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부동액 점검/보충·점화 플러그·앞/뒤 브레이크 패드·스파크 플러그/케이블·에어컨 필터·배터리(충전/단자)·타이어(공기압/마모)·전구류 점등 상태 등) △수리비 할인 10%(에어컨 가스 주입 비용)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 여름 나기를 위한 필수 항목으로 구성된다.
또한 한국지엠은 캠페인 기간 동안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고객 중 쉐보레 멤버스 회원이거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국지엠 순정 액세서리 케미컬 용품(에어컨 & 히터 탈취제 및 유리 방수코팅제 세트)을 1만8500명에게 제공한다.
박경일 한국지엠 A/S사업본부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출범 2주년을 맞아 기존의 혁신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비케어 3.5.7과 더불어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추가로 시행중이다.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는 3년간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교환,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