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복 교수, 손미나 여행작가가 들려주는 여행 이야기

2013-05-15 09:1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교수, 아나운서 출신의 손미나 여행작가가 전하는 여행 이야기를 들어보자.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방문하면 이들의 특별강연을 들을 수 있다. 25일 오후 1시에는 ‘손미나 여행작가의 여행 이야기’가, 3시에는 ‘이원복 교수의 캐나다 이야기’가 펼쳐진다.

세계 각국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기 쉽게 소개한 학습만화 ‘먼나라 이웃나라’의 저자 이원복 교수는 캐나다의 역사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게 된 배경 그리고 캐나다 여행시 미리 알고 가면 도움이 되는 내용들을 중심으로 캐나다 이야기를 들려준다.

캐나다 관광청이 협찬하는 이번 강연은 캐나다 여행에 관심있는 여행박람회 참관객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에게는 이원복 교수의 그림이 담긴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에 앞서 13시에는 ‘손미나의 여행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아나운서 출신으로 ‘누가 미모자를 그렸나’, ‘스페인, 너는 자유다’ 등의 저자인 동시에 아이튠스 여행 전문 팟캐스트 ‘손미나의 여행사전’을 통해 생생한 여행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손미나 작가는 자아를 발견하고 뜻밖의 깨달음을 얻는 여행의 중요성과 여행의 목적 그리고 여행의 고수가 되는 법 등을 소개한다.

유럽관에서는 하나투어 전속안내원 ‘정병호 인솔자가 들려주는 유럽 이야기’라는 주제로 유럽 여행 카운셀링 및 유럽 문명의 역사를 재미있게 풀어낸 저서 ‘시간으로의 여행, 유럽을 걷다’를 증정한다.

한편 ‘2013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여행정보는 물론 박람회 전용 특가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태국 아프로디테쇼, 하와이 훌라댄스 등의 공연과 세계일주 항공권 증정 이벤트 등의 풍성한 경품행사가 관람객을 기다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