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모바일 게임 성공신화는 ‘캔디팡’으로 시작해 ‘윈드러너’를 거쳐 또 다른 차기작들로 이어지고 있다. 그 가운데 지난 16일 선보인 초특급 하이테크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와 두뇌 트레이닝 퍼즐 게임 ‘매일매일 스도쿠 for Kakao’가 출시 이틀 만에 많은 관심을 받으며 히트 예감 게임으로 떠올랐다.
에어헌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
또한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로 도입된 편대비행은 3명의 친구가 모이면 결성할 수 있는 길드 시스템으로 편대결성 시 편대 전용기를 제공한다. 편대경쟁 매칭은 하루 4번까지 가능하다.
매일 매일 스도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
이용자는 원활한 진행을 도와 줄 특수 아이템 그리고 경험치 상승, 시간 연장 등의 고유 능력을 지닌 30여 종의 동물 캐릭터를 사용해 아이큐 점수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다. 또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는 골드를 이용해 스킨 레벨을 업데이트하면, 정답을 맞출 때마다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많은 종류의 스킨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두 게임 모두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 동시에 출시됐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헌터’(weme.wemade.com/game/game_freeboard.asp?GmCode=27) 또는 ‘스도쿠’(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6)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