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용훈 기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운영하는 파르나스호텔㈜이‘아이초이스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초이스는 인터컨티넨탈의 아이(I)와 합리적 선택을 의미하는 초이스(Choice)의 합성어로, 스마트형(Smart)과 플랫형(Flat) 총 두 개의 형태로 구성됐다.
플랫형은 델리를 제외한 모든 레스토랑과 라운지에서 식사 20%, 음료 및 주류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21인부터는 일괄적으로 10% 할인율을 적용한다.
스마트형과 플랫형 모두 양 호텔에서 주말에 이용 가능한 무료 객실 숙박권 1매와 정상가 기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주말 객실 할인권 3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양 객실을 이용할 경우 주중(월~목) 25% 할인과 주말(금~일, 공휴일) 35% 할인혜택이 상시 제공되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있는 ‘인스파’ 스파 15% 할인, 롯데면세점 15% 할인(코엑스점에 한함), 레드캡투어 패키지 전 상품 5% 할인, 알펜시아 리조트 객실 및 레스토랑 10% 할인혜택(음료 제외)도 주어진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은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고를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이 특징”이라며 “추후 멤버십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2)559-7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