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는 필립스가 사람들의 헬스 앤 웰빙 증진을 목표로 아태 지역에서 시행하고 있는 다개년 브랜드 캠페인이다. 한국은 인도네시아·태국·싱가포르에 이은 네 번째 프로그램 대상 국가로 국내 어린이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두어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했다.
아이디어 등록은 약 4주간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됐다. 응모 분야는 △어린이와 엄마의 건강 △건강한 식습관 △어린이가 밝게 자라날 수 있는 안전한 환경 등 총 3개로 구성됐다.
필립스는 향후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내부 심사를 통해 일차적으로 12개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이를 후보로 오는 2월 18일부터 약 3주간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최우수 아이디어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우수 아이디어의 경우 해당 응모자와 필립스전자, 관련 파트너가 이를 함께 구체화해 실현하게 된다.
12개의 우수 아이디어를 제안한 참가자에게는 필립스의 다양한 헬스 앤 웰빙 제품이 상품으로 증정되며 당첨자 중 대학생(재학생·휴학생·졸업예정자 포함)에게는 필립스전자에서의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그 외에도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필립스전자 김태영 대표이사는 “대학생·일반인 여러분의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응모와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하다”며 “필립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 어린이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홈페이지(www.philips.co.kr/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