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엠게임] |
이번 업데이트는 2013년을 맞아 진행되는 ‘열혈강호 온라인’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날 사용자환경(UI) 전면 개편과 함께 맵 리뉴얼이 진행되며 다음달 5일 신규 영웅 한비광이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기존 신무문, 유선제독부, 남명호, 남명동 등 총 4개 지역의 맵 외형 변경, 몬스터 재배치 등 새롭게 리뉴얼된다.
도제와 한비광이 처음 만나는 협곡, 단화린과 사형이 독주 가우에게 습격을 받는 숲 등 원작 만화 속 장소가 각 지역 별로 추가되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한 UI 개편도 함께 이루어진다.
장비, 무공, 기공 등 캐릭터 정보뿐 아니라 파티, 전서구 등 커뮤니티 기능과 화면, 소리 등 게임 설정 기능까지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통합된다.
이와 함께 보조 캐릭터(NPC) 관련 UI 개편으로 개별 NPC의 구체적인 표현 등 색다른 모습은 물론 물품 구매, 의뢰 진행 등 플레이 정보 확인 및 게임 진행 시 편의성을 강화한다
강영순 엠게임 게임사업본부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준비한 2013년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로, 많은 유저들이 보다 편하고 쾌적하게 열혈강호 온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오는 2월 5일 추가될 신규 영웅 한비광 캐릭터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