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스퀘어원에 따르면 27일 오후 5시 스퀘어원 1층 실내광장에서 슈퍼스타K2 우승자인 가수 ‘허각’이 GCF 사무국 송도 유치 축하공연을 펼친다.
이날 허각은 자신의 히트곡 ‘아프다’ ‘한사람’ ‘하늘을 달리다’ 등을 열창하며 약 30분 정도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28일 오후 5시에는 재즈 밴드 ‘러시아밴드’의 공연이 진행한다. 특히 스퀘어원은 27, 28일까지 양일간 ‘환경 지키고! 자전거, 교통카드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진행해 공병, 의류, 폐지 등 재활용품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성인용 자전거 5대, 아동용 자전거 5대를 증정한다.
교환처는 스퀘어원 1층 CU 편의점 맞은 편 외부 휴식의 광장이며, 재활용품을 가져온 선착순 500명의 고객에게는 교통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7, 28일 양일 간 스퀘어원에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스퀘어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GCF(녹색기후기금) 사무국 송도 유치를 축하하고, 스퀘어원을 방문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7, 28일 양일간 스퀘어원을 방문하면 즐거운 공연과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일 그랜드 오픈한 스퀘어원은 매주 주말 인기가수 초청,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문화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