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레드캡투어가 오는 11월 30일까지 부모님을 위한 효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효도여행 이벤트는 각 지역별로 다른 혜택이 주어진다.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크루즈 여행시에 동반자 10만원을 할인 해주고, 인도 여행은 선착순으로 10만원 상당의 비자비용을 면제해 준다.
아울러 대양주를 여행하는 고객에게는 과일바구니와 와인세트를 증정하고, 일본 지역은 화과자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지역 별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레드캡투어에서 추천하는 부모님 효도여행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을 여행하는 동남아 4박5일 크루즈 상품이다. 일정이 길지 않고 인솔자가 전 일정 동행한다. 이에 안전하고 편안한 효도여행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크루즈 상품을 선택한 고객들은 바다 위의 떠다니는 리조트로 불리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레전드호에 탑승해 동남아를 둘러볼 수 있다.
하루 평균 7회 이상 다양한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식도락을 맛볼 수 있으며, 선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공연과 마술쇼 등은 크루즈 여행의 진수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항해 중에는 크루즈에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대표 부대시설로는 스파 및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고, 수영장과 미니골프 등 여러 가지 스포츠 시설도 이용이 가능하다.
효도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이 없는 레드캡투어 크루즈 상품의 가격은 129만원부터다.
이번 효도여행 이벤트 및 크루즈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2001-4704 또는 레드캡투어 홈페이지(www.redcaptour.com)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