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2012-09-04 10:45
  • 글자크기 설정

유럽여행상품권?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등 333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br/>올해 말 서비스 정체성 강화한 ‘뉴 하트(New HEART) 서비스’ 출범 예정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웅진코웨이는 이달 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고객이 만드는 하트 서비스’라는 모토로, 고객 대상 제품∙서비스 감동 사례·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코웨이 기존의 맞춤형 서비스 브랜드인 ‘하트(HEART) 서비스’의 강점을 강화하고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코웨이는 고객으로부터 접수된 내용을 신중히 검토해 올해 말 서비스 핵심가치∙실행전략 등을 재설계하고 서비스 정체성을 강화한 ‘뉴 하트(New HEART) 서비스’를 발표할 계획이다.

웅진코웨이의 고객 사이트인 페이프리 홈페이지(www.payfree.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코웨이 감동이었어’ 이벤트에서 제품∙서비스 감동 사례를, ‘코웨이 기대할게’ 이벤트에서 신사업을 포함한 제품∙서비스 아이디어와 개선사항을 제안할 수 있다.

1등 2인 유럽여행상품권(1명)을 비롯해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 ‘가습제습 공기청정기’ ‘숲속살균비데’ 등 웅진코웨이 대표 신제품(각 1명), 매트리스 1회 관리 서비스(100명), 비데 분해세척서비스(207명) 등 총 3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내용을 접수한 고객은 추후 웅진코웨이 고객 평가단으로 선정돼 프로슈머(생산적 소비자)로서 지속적인 활동도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웅진코웨이 측은 이번 이벤트에 앞서 지난 8월 중순부터 한달 간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관련 제안을 별도로 공모하고 있으며 시작한 지 2주일 만에 3000건 이상의 제안이 접수되는 등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서비스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현장과 직원, 경영진 모두 고객의 관점에서 니즈를 발굴하고자 힘을 쏟고 있다”며 “대내외 고객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소중히 새겨 듣고 서비스 개발에 적용하여 진정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