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SICAF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티켓 오픈

2012-07-04 10:0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전 세계 애니메이션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애니메이션 축제, 제16회 SICAF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이하 SICAF2012 영화제)가 4일부터 티켓 예매를 실시한다.

온라인 예매는 24시간 가능하며 각 상영관의 현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현장 예매의 경우 CGV 명동역에서 4일부터 22일까지 티켓 박스에서 구매할 수 있고, 서울애니시네마는 18일부터 22까지 티켓 박스를 운영한다.
영화제의 티켓 가격은 성인 5000원, 중∙고생 및 어린이 4000원이며, 특별 프로그램(개폐막식, 워크샵)은 5000원이다.

SICAF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CGV명동역과 서울애니시네마에서 열린다.

올해 SICAF 영화제는 개막작인 이냐시오 페레라스 감독의 <노인들>을 시작으로, 5일간 약 300여 편의 작품이 상영된다.
프로그램은 장편, 일반단편, 학생단편, TV, 커미션드 등 5개 부문으로 진행되는 공식경쟁 부문과 특별초청 부문, 사전 제작지원 프로그램, 부대행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돼지의 왕>, <알로이스 네벨>, <고슴도치 조지>, <야생의 삶> 등 전 세계 유수의 페스티벌과 평단에서 인정받은 작품들이 대거 포진돼 있으며, <핌파룸 세번째 행운>, <날아라 슈퍼보드>, <정글 번치 - 빙산으로의 귀환> 등 어린이를 위한 명작극장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또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개막작 <노인들>을 비롯해 올여름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파닥파닥>, <새미의 어드벤쳐2> 등 SICAF 영화제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픽사(Pixar)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한국 아티스트들이 신작 <메리다와 마법의 숲 Brave> 제작 이야기를 들려주는 ‘픽사 이야기’, 세계적인 애니메이터, 마이크 윙 감독이 준비한 ‘애니메이션 타이밍’, <은실이> 김선아, 박세희 감독의 ‘장편 애니메이션 만들기 A to Z’ 등 애니메이션 애호가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SICAF2012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의 상영 일정표와 티켓 구매방법은 홈페이지(www.sicaf.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02)3455-843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