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대학축제에서 데일리C비타민워터 미니올림픽 개최

2012-05-16 11:16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는 오는 5월 25일까지 서울과 수도권 대학에서 '데일리C 비타민워터 미니올림픽'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축제의 현장에서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데일리C비타민워터가 대학생들에게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미니올림픽은 링던지기, 블록차기, 전자다트, 림보, 훌라후프 등 5개 종목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됐으며, 3개 종목 이상 통과시 데일리C비타민워터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대학가 축제 이벤트를 포함해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오는 6월 말까지 30여 회의 거리 샘플링 행사를 펼쳐,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식혀주는 기분 좋은 청량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비타민C와 필수 비타민을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처럼 매일매일 즐긴다는 콘셉트의 브랜드로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100% 영국산 비타민C와 독일·프랑스·스위스 등 유럽산 비타민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비타민음료다. 지난해 바이탈V·이글아이·스킨글로우가 출시됐으며, 올해 마인드요가·카테킨핏 등이 추가 출시되어 총 5종으로 구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